구글 애드센스 애드몹 PIN 번호가 오지 않을 때

2018. 1. 17. 21:16 안드로이드/광고

PIN번호가 생성된지 4~6주가 되어도 오지 않을 경우(보통 6주 까지 한번 기다려 보세요),


아래와 같이 PIN번호를 재 생성하면 됩니다.


도움말 : 

https://support.google.com/admob/answer/3198657?hl=ko


새 PIN 요청

PIN을 받지 못했거나 찾을 수 없는 경우에는 두 번까지 새 PIN을 추가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. 단, PIN 발송에 걸리는 기간을 고려하여 마지막으로 PIN을 발송한 후 4주가 지나야 새 PIN 발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새 PIN을 신청하기 전에 수취인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새 PIN을 신청하려면 다음 단계를 완료하세요.

  1. https://apps.admob.com에서 AdMob 계정에 로그인합니다.
  2. > 계정 설정 > PIN 확인으로 이동합니다.
  3. 주소 확인을 클릭합니다.
  4. 페이지 하단에서 새 PIN 요청을 클릭합니다.

이 단계를 완료하면 계정에 지정된 주소로 새 PIN이 발송됩니다. 만약 PIN 발급 신청 후 원래 발송된 PIN이 먼저 도착하면 이 PIN을 사용해도 됩니다.